아진산업(주), (주)우신산업 직원들, 복지시설찾아 송년파티

작성자
아진산업(주)
작성일
2008-12-27 14:12
조회
1838


경산 진량공단내 아진산업(주)과 (주)우신산업(대표 서중호) 직원들이 최근 경산 압량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루도비꼬집(원장 배명숙 수녀)을 찾아 원생들을 위한 송년파티를 열었다.

지난 10월 17일 중증 장애인 28명에게 중국 여행을 선사한 이후 두번째 봉사 나들이. 약 2시간동안 진행된 이날 파티는 아진산업과 우신산업 직원들이 일일 호프집을 운영해 만든 경비로 마련했다. 송년파티에서 직원 30여명은 원생들과 손을 잡고 노래하고 춤추며 환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아진산업 이원찬 부장은 "힘들다고 움츠러들 것이 아니라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을 나눌 때 봉사의 기쁨과 함께 새 희망이 생긴다"고 말했다.

아진산업과 우신산업 직원들은 지난 4월 루도비꼬집과 자매결연을 맺은 후 매달 둘째·넷째 토요일에  원생들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아진산업은 루도비꼬집 원생들이 시설 견학이나 캠프 활동에 나설 때 차량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루도비꼬집 배명숙 원장수녀는 "춥고 쓸쓸한 연말을 보내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가족처럼 대하며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아진산업은 정말 보기 드문 회사로 사회의 귀감"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원문기사링크 :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59209&yy=2008